2014년 1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(CPI)
메조미디어 | 메조미디어 | 15 pages| 2014.02.20| 파일형태 :
조회 2449 다운로드 7
자료요약
2014년 1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(CPI)
COB 개요 및 구성
-CJ E&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츨정 모델
-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,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(CPI)는 주간단위로 발표됨

콘텐츠 파워 지수(CPI) 개요 및 측정방식
-1월 Hot Contents
-1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
-1월 주간 Issue Ranking
-1월 주간 Search Ranking
-1월 주간 Buzz Ranking

CPI Insight
-Cob, 소비자 행동과 콘텐츠의 상관관계 입증 /. 효과적 광고의 집행을 위한 근거로 활용

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
-티빙 대체 광고 상품
-Pre-roll, N스크린 통합 마케팅 가능한 상품
-N스크린 통합 마케팅 가능 상품
-VOD Pre-roll 상품
-YouTube 상품
목차
2014년 1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(CPI)
-COB 개요 및 구성

-콘텐츠 파워 지수(CPI) 개요 및 측정방식

-CPI Insight

-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
콘텐츠 파워 Ranking 소비자 마케팅 광고 Pre-roll 스마트 미디어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